대림산업, 브랜드 리뉴얼 후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첫 공급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583가구
연내 개장 예정인 '스타필드 안성' 인접
대림산업이 이달 경기 평택시 용죽지구에서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를 공급한다. 용죽도시개발 사업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다. 연내 개장 예정인 '스타필드 안성'과 반경 2㎞ 떨어진 스타필드 생활권 단지여서 관심을 끈다.
용이동 641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583가구(74~84㎡) 규모다.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방 3칸과 거실 전면향 배치) 구조로 설계했다. 단지 앞뒤로 배다리생태공원과 용죽공원 등이 있어 공원을 품은 단지로 조성된다. 현촌초교와 용이중이 걸어서 다닐 수 있다. 단지 인근에 평택시청, 대형마트, 영화관, 보건소 등이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의 안성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단지 바로 옆으로는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북으로는 용서고속도로, 남으로는 천안-평택 민자고속도로로 연결된다.단지 앞으로 강남역까지 이어지는 광역버스 노선이 지나고 있다. 향후 지제역 방향의 BRT 노선이 개통 예정이다.

이 단지는 최근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공간(For Excellent Life)'이라는 슬로건으로 리뉴얼한 첫번째 e편한세상 단지다.대림산업은 브랜드 신뢰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상의 주거를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라이프스타일 혁신평면 ‘C2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C2하우스’란 내력벽을 최소화해 내부 구성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고 수납공간도 크게 늘린 특화 평면이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가 적용되며, 세탁과 건조가 한 공간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계되는 등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일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진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및 건식사우나가 계획돼 있다. 또 독서실, 경로당, 보육시설, 스터디룸, 중앙 온실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이 마련된다.

주택전시관은 평택시 죽백동 625의4에 마련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