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X윤현민, 아슬아슬한 두 사람 사이에 오간 말은?

그놈이 그놈이다 (사진=아이윌미디어)
황정음과 윤현민의 상반된 표정이 안방극장을 긴장감으로 물들인다.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방송 첫 주부터 눈을 뗄 수 없는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그놈이 그놈이다’는 첫 방송부터 단숨에 월화극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방송 첫 주부터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그놈이 그놈이다’에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오늘(1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3회에서는 황정음(서현주 역)과 윤현민(황지우 역)이 대조되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서현주(황정음 분)와 황지우(윤현민 분)는 엘리베이터가 멈추는 아찔한 사고를 겪게 된다. 폐소공포증을 가진 황지우의 목숨을 구한 서현주는 맞선 자리에서 그와 우연히 재회,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우연인 듯 운명 같은 두 사람의 만남은 이후 선우제약 웹툰개발팀의 팀장과 대표로까지 이어져 흥미진진함을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묘한 기류를 뿜어내며 마주 앉은 서현주와 황지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태껏 본 적 없는 두 사람의 낯선 표정은 그들 사이에 무슨 대화가 오간 것인지,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황정음과 윤현민의 상반된 눈빛의 이유는 오늘(1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