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조회수 8천만 '일진에게 찍혔을때 2' 웹드라마 대본집 출간

“너냐 내 여자친구가?”라는 한 마디로 전국 10대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호두커플’ 지현호(강율 분), 김연두(이은재 분)와 주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2’ 대본집이 출간된다.

북스고는 10대의 이야기를 통해 공감을 끌어내며 ‘일진 신드롬’을 방불케 할 만큼 사랑받고 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2' 대본집의 출간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완결을 앞두고 방영중인 ‘일진에게 찍혔을 때 2’는 4천만뷰(5월 19일 기준)를 돌파하기도 했으며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전 시즌을 합하면 누적 조회수가 8천만뷰에 달한다.

한 번쯤은 상상해볼 법한 이야기인 학교 로맨스인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이미 게임으로 쌓은 인지도와 살아 숨 쉬시는 캐릭터들의 성장을 보여주며 특유의 중독성과 재미를 제공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 2’ 대본집은 인터넷서점 YES24'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판매 한정으로 '일진에게 찍혔을 때 2'의 커플 엽서 4종을 제공한다.'일진에게 찍혔을 때 2' 대본집에는 중독성 있는 대사들과 간질간질한 장면들을 한 편의 포토 에세이처럼 구성하여 드라마의 재미를 고스란히 책에 담았다. 또한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촬영장 사진들과 배우들의 촬영 소감까지 생생하게 수록해 드라마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0대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 명장면, 명대사가 담긴 대본집은 오는 29일 출간될 예정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