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NS홈쇼핑서 30% 혜택가 사전 판매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사진=쥬비스)

신동의 다이어트 원동력이 된 ‘쥬비스 건강 식단’이 2020년 새해 첫 홈쇼핑 방송을 예고했다.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30% 할인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인 ‘샐러드를 그대로’와 ‘건강현미밥바’로 구성된 건강 식단 패키지다.

이 식단은 과거 매진을 계속했으며 노유민, 문희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운 식단으로 이미 유명하고 신동의 다이어트까지 도운 식단이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두 제품 모두 간편한 방법으로 우리 몸의 영양소를 골고루 채울 수 있는 건강 식단이다.다이어터들이 흔히 하는 원 푸드 다이어트는 쉽게 질릴뿐더러 영양 불균형을 초래해 건강을 악화시킬 위험이 있는데, 100% 현미로 이루어진 건강현미밥바는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로 이루어져 내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12가지 한식 기반의 맛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쥬비스 관계자는 “직장인의 특성상 시간을 쪼개서 인스턴트를 먹고 건강한 식사를 챙겨 먹기 힘들다”며 “‘건강현미밥바’는 바 형태로 돼 있어 먹기 편하고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갓 지은 현미밥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바쁘고 이른 아침 온 가족의 아침 식사대용으로도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샐러드를 그대로’ 역시 손쉽고 간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야채나 과일 등은 준비하기 번거롭고 휴대도 불편해 지속해서 챙겨 먹기 어려운 상황인데,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채소를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됐기 때문에 외식이나 여행 시 식욕 조절이나 부종 완화를 위해 휴대하며 먹기도 편하다.한편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55분 NS홈쇼핑 8차 방송을 통해 약 30% 할인된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