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버, 27일 `더쇼`서 `상큼+발랄` 데뷔 무대 최초 공개



파나틱스(FANATICS)의 첫 번째 유닛 플레이버(FLAVOR)가 `더쇼`에서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팬들과 만난다. 플레이버는 27일 오후 6시 30분 생방송하는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유닛 데뷔곡 `밀크셰이크`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6일 발매된 플레이버의 첫 싱글 `밀크셰이크`는 심플하면서 중독성 있는 레트로 사운드와 신스 베이스가 매력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사랑을 원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밀크셰이크`에 빗대어 표현했다.

특히 전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상큼 발랄한 모습을 한껏 드러낸 플레이버가 이번 첫 방송 무대에서 어떤 남다른 끼와 흥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에프이엔티는 "멤버들이 첫 무대를 앞두고 팬분들과 만날 생각에 굉장히 설레고 있다. 데뷔를 함께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플레이버만의 청량하고 독특한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버는 `프로듀스48` 출신 김도아를 비롯해 한국인 멤버 윤혜, 대만 출신 멤버 지아이 3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유닛 그룹이다. 플레이버는 `더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