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대학생·사회초년생 대상 ‘Y통장·Y적금’ 출시

광주은행이 대학생·사회초년생 등 청춘(youth)고객 전용 상품인 ‘Y통장·Y적금’을 오는 7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Y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만18세부터 만30세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가입자는 조건 없이 전자금융 타행이체 수수료와 광주은행·GS25편의점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며, 주요통화(USD,JPY,EUR) 환전 시 50% 환율이 우대됩니다.

‘Y적금’은 유스고객의 첫 목돈마련 플랜을 지원하는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만18세부터 만35세 고객이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적금은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해 1년제와 2년제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총 2번 중도인출 할 수 있습니다.‘Y적금’의 기본금리는 1년제 연 2.0%, 2년제 연 2.2%입니다.

우대금리는 ‘Y통장’을 보유하거나 비대면채널을 통한 가입 시 연 0.2%포인트, 목표금액 달성 시 연 0.2%포인트, 광주은행 신용(체크)카드 사용 시 0.2%포인트입니다.

또 출시기념 이벤트 우대 연 0.9%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 적용해 최대 1.5%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2년제 가입 시 최고 연 3.7%의 금리가 제공됩니다.고영욱기자 yyk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