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컴백’ 먼데이키즈, 새 발라드 신곡 ‘너라는 세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10월의 마지막 날 들려줄 먼데이키즈의 발라드 신곡이 티저부터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지난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데이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티저와 함께 ‘너라는 세상’이라는 감미로운 신곡명이 처음 공개된 데 이어, 영상 속 그리움을 극적으로 표현해내는 감동적인 현악기 선율에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먼데이키즈의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져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데이키즈 관계자는 “지난해 가을부터 올해까지 꾸준한 사랑 받고 있는 ‘가을 안부’의 모든 스태프들이 신곡 ‘너라는 세상’에 그대로 참여하였다”며 “‘너라는 세상’으로 그때의 감성을 재현해낼 것이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 이번 신곡에는 국내 최고의 작사가 강은경이 노랫말을 지었고,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함께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한상원과 Lohi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1년째 음원 차트 상위권을 롱런하며 저력을 입증한 ‘가을안부’에 국내 최초로 베트남곡을 리메이크 해 이목을 집중시킨 ‘일분 일초’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먼데이키즈표 발라드 신곡 ‘너라는 세상’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