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플랜, 카카오맵 함께 캠핑용키트 선보여…

그라운드플랜(대표 손석호·김윤경)이 오는 22일에 카카오맵과 손잡고 ‘촉촉 콕콕 캠핑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시도는 ‘그라운드플랜과 카카오맵이 함께 떠나는 여행, 누구나 꿈꾸는 낭만적인 캠핑’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SNS와 실제 사용자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더 유명해진 ‘24H 시크릿미스트플러스’와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오마이패밀리바디 워시&로션’ 등 그라운드플랜 주력상품들과 함께 캠핑용 스테인레스 컵을 담아 키트를 구성했다.상품은 그라운드플랜 온라인 몰과 시코르를 포함한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 선물하기’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카카오맵과 협업을 한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파우치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손석호 그라운드플랜 대표는 “그라운드플랜의 주력 제품인 미스트의 수분감을 표현한 ‘촉촉’과 카카오맵의 빠르고 정확한 길찾기를 상징하는 `콕콕`을 조합했다”면서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에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그의 남편 배우 김기방의 출연하는 깜짝 영상은 유튜브로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