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르르 잠이드는 친환경 매트리스

가을 가구 트렌드

에이스침대
추천 1순위 '로얄 에이스 400'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
'5 제로 시스템' 적용

유럽산 최고급 위생원단 사용
침실 분위기를 한층 우아하게
온전한 휴식과 숙면을 취하기 위해 ‘좋은 침대’에 대한 욕구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좋은 침대를 선택하려면 무엇보다 매트리스를 깐깐하게 골라야 한다. 매트리스는 교체 주기가 길어 한 번 구매할 때 더욱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자신의 수면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알아보고 구입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는 얘기다.

친환경 소재로 만든 ‘로얄 에이스 400’매트리스업계 1위인 에이스침대가 추천하는 매트리스는 자사의 ‘로얄 에이스 400’이다. 로얄 에이스 라인은 에이스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제로(0)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충격을 분산해 편안함을 증대시키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활용해 잠자기 좋은 수면 환경을 지원한다는 게 에이스침대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폼과 달리 콩, 피마자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에이스침대 측은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통기성을 유지해 소비자들에게 위생적이면서도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한 차원 높은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럽산 최고급 위생원단인 ‘모스키토 프리 원단’을 적용해 집먼지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등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차분한 그레이 컬러로 침실 분위기를 한층 우아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침대 프레임은 디자인 고려해야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가 ‘편안함’이라면 침대 프레임은 ‘디자인’이다. 에이스침대의 신제품 루나토Ⅲ는 프리미엄 프레임 라인인 루나토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이다. 올해 밀라노 가구박람회의 주요 트렌드였던 ‘프렌치 모던 스타일’ 침대라는 게 에이스침대 측 설명이다. 최근 에이스침대의 새로운 광고 속 ‘박보검 침대’로 등장한 제품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적당하게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를 측면 패널이 감싸주면서 포근한 사용감과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며 “회색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어떤 공간에서든지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폭 넓은 인테리어 콘셉트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파볼라는 젊은 감성의 감각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침대다. 산뜻한 마린블루 컬러로 모던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게 에이스침대 측 설명이다. 머리판에 쿠션을 부착해 편안함을 강조했다. 쿠션 안쪽에 베개를 넣어 기댈 수 있게 실용성을 높였다. 쿠션은 세탁 및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E0등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유해물질 방출량을 최소화했다.바치오는 독특한 수납형 헤드보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헤드보드에 여닫이 방식의 수납 공간을 만들어 실용적이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머리판이 푹신한 쿠션으로 돼 있어 편안하게 기댈 수 있다. 이동식저장장치(USB) 충전 포트가 내장돼 있어 간단한 충전이 가능하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