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3G 라디오 전용폰 `라디오청춘`출시

KT 알뜰폰 그룹사인 KT 엠모바일은 KT 엠모바일 전용 3G 자급제폰인 ‘라디오 청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외부 스피커를 탑재하고 이어폰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FM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는 ‘라디오 청춘’은 효도폰의 필수 조건인 큰 글꼴과 넓은 자판은 물론, 듀얼 스크린을 제공하며 중·장년층의 사용 편의를 높였습니다.또, 긴급 상황 시 최대 5명에게 전화와 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SOS 기능을 제공해 유사시 SOS 버튼을 누르면 가족과 지인에게 바로 연결되도록 설계했습니다.

KT 엠모바일은 "완전 충전을 기준으로 최대 8일 동안 대기할 수 있고 5시간 연속 통화가 가능하다"고 밝히고 "제조사인 오렌지스펙트럼(주)과 함께 전국 43개 서비스 센터에서 AS가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라디오 청춘’은 출고가 88,000원으로 24개월 약정 가입 시 고객 부담금 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핸디 안마기를 증정하고 다음 달까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기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송민화기자 mhs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