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 EDM 페스티벌 '월드클럽돔' 공식 후원

인피니티코리아가 올 9월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빅시티비츠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을 공식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월드클럽돔은 지난해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됐으며 총 12만명의 관객이 방문했다. 올해는 9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세계 DJ들의 인기 차트인 'DJ Mag Top 100'에서 1~3위를 차지한 마틴 게릭스(Martin Garrix), 드미트리 베가스 앤 라이크 마이크(Dimitri Vegas & Like Mike) 그리고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등이 공연을 펼친다. 회사는 메인 스폰서로서 본 행사 출연 아티스트들을 위해 QX60과 Q70등을 의전차로 제공하고,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 Q30과 Q60을 전시한다. 방문객 대상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8월28일까지 페스티벌 초청 SNS이벤트를 연다. 참여방법은 인피니티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의 월드클럽돔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공유된 개인 SNS를 링크해 행사 참석 희망날짜(9월14~16일 중)를 게시하고 페스티벌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월드클럽돔코리아 1일권 티켓(총 15명/1인 2매), 스티브 아오키 월드클럽돔 5주년 기념 CD(10명)를 증정한다. 인피니티코리아 페이스북 계정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확률이 올라가며 최종 당첨자는 8월31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