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회사 ㈜뉴트리원 과 ㈜잘론네츄럴 사업 제휴 MOU 체결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 ㈜뉴트리원과 유기농 화장품, 식품, 제조 유통 전문기업 ㈜잘론네츄럴이 사업제휴 및 공동브랜드 MOU 체결을 진행했다.

㈜뉴트리원은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의 국내 최대 규모 GMP 공장, 국내 최초 NSF GMP를 획득한 믿을 수 있고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한 코스닥 상장사인 ㈜뉴트리바이오텍의 관계사로서, 우수하고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며 ON/OFFLINE 유통 및 홈쇼핑 채널을 통하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문 기업으로의 글로벌 도약을 추진하고 있다.지난 5월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일반적인 `정제-캡슐` 제품이 아닌,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씹어먹는 `구미-젤리` 형태의 신개념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였고, 본 제품은 여배우 김태희가 밤샘 촬영에 피곤할 때마다 챙겨 먹는다고 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

㈜잘론네츄럴은 다양한 마케팅, 유통 채널을 보유, 탁월한 제품 기획력과 디자인, 고품질 제품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어머니들 사이에서 유명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엘더베리 시럽, 독일 BDIH 유기농 인증 받은 민감 케어 네이처벨르 유아스킨케어 등 런칭하는 제품마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 증진` 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한다는 점에서 두 회사는 닮아 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뉴트리원과 뛰어난 제품기획력을 가진 ㈜잘론네츄럴이 만든 공동브랜드 제품이 새로운 O2O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선보일지 기대가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