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 1/5 분량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 무료 제공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 전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인강은 경록의 61년 노하우가 담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교재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를 비롯한 역량 있는 교수진이 전문성, 독보적인 교육노하우, 풍부한 경험으로 강의를 진행한다는 점도 특징이다.본 인강의 강점은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반복수강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해당 인강이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뤄 분량이 평균 학원커리큘럼의 1/5 정도인 콤팩트한 족집게식 강의이기 때문이다.

예컨대 `JTBC 오아시스`(MC 신현준, 이지애)에 출연한 바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 73세 합격자는 교재를 거의 보지 않는 대신 경록의 인강을 반복수강하는 방법 위주로 공부했다. 불과 70일만에 공인중개사 시험 1, 2차를 동시합격한 단기합격자도 해당 교육기관의 인강을 학습에 활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경록 족집게식 강의는 흑판보다 선명하고 가독성이 높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다. 이에 수강생은 높은 몰입도로 강의를 시청하며 학습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용어해설, 계산문제, 판례 등을 특강을 통해 집중적으로 교육한다. 이로써 시험을 빈틈 없이 철저히 준비할 수 있게 돕는다.

한편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최근 각광받는 임대관리사와 관련된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제공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