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진공 물걸레 ‘파워스윙청소기8000’ 코리아 헤럴드 베스트 브랜드 수상

무선의 편리함으로 진공, 물걸레청소를 한 번에 해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스윙청소기8000(이하 스윙청소기)’ 이 국내 최고 권위의 영자 신문 코리아헤럴드에서 선정한 ‘The 2018 Best Brands in Korea’ 의 영예를 안았다.

코리아 헤럴드의 ‘Best Brands in Korea’ 는 매해 은행, 카드, 호텔, 리조트, 자동차, 전기 전자부문 등 한 해 각 분야별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이다.스윙청소기의 제조사인 ㈜스윙의 홍보 담당자는 “금번 코리아 헤럴드의 베스트 브랜드 선정은 지금까지 스윙청소기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으며,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약 10여년의 제품 혁신을 통해 이루어진 고무적인 성과” 라고 수상 소감을 전하였다.

스윙청소기는 NS홈쇼핑 누적 판매액 100억 돌파, 청소기 부문 판매 1위, 현대 홈쇼핑 ‘허수경 쇼’ 매출 1위, 5,000대 판매 매진 등 수상 직전 온, 오프라인, 홈쇼핑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각종 부문에서 기록을 경신하였다.

금번 수상을 계기로 무선, 진공물걸레청소기 분야에서의 선두 자리를 굳혀 소비자들에게 완성도와 만족도가 높은 제품 개발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요즘 번거로운 청소를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스윙청소기의 위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주목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