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청년 인큐베이팅제`…프랜차이즈 현장 경험 제공

bhc치킨이 청년 구직자들에게 프랜차이즈 현장 경험을 제공하는 `청년 인큐베이팅제`를 시행합니다.

bhc치킨은 `청년 인큐베이팅제`에 대해 "정부의 청년 일자리 대책과 청년 신규 고용 창출 등 대한민국 사회적 이슈인 청년 취업 대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취업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해 취업을 지원하는 방안"이라고 설명했습니다.이어 "프랜차이즈 근무를 희망하는 청년을 선발해 분야별 전문가와의 멘토제를 통해 2년간 현장을 경험할 수 있게 지원하고, 일부 우수 인력의 경우 bhc 채용 프로세스를 거쳐 정식 직원으로 근무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선발 접수는 오는 25일(월)부터 다음 달 4일(수)까지이며, 채용사이트나 주요 대학 취업센터를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청년 인큐베이팅제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 1일부터 입사해 2년간의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4대 보험과 기타 복리후생 등 정규사원과 동일한 처우를 받습니다.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프랜차이즈업에 대한 관심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청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우수인력을 배출하고 미래 핵심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태학기자 thkim8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