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 성황리 계약중

선착순 분양에도 인파 몰리며 분양물량 빠르게 소진중

테크노파크 역세권 단지·우수한 생활인프라 갖춰…일부 타입 송도 최초 테라스설계 적용인천 송도국제도시 SM1블록과 SM3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이 성황리에 계약중이다.

포스코건설이 공급하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은 지난달 말 4천건 이상 청약이 몰리며 인기를 증명했다.

이와 같은 분양열기는 정당계약과 선착순 계약에서도 이어졌다. 지난 7~8일 이틀간 진행된 정당계약에 이어 9일(토)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 선착순 계약에서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며 분양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분양관계자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트리플 스트리트몰,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등 송도 최상의 생활인프라와 테크노파크역 초역세권 입지로 견본주택 오픈 후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졌다"라며, "실제로 정당계약에 이어 선착순 계약까지 성황리에 마쳤고 아직까지 분양 인지가 안된 고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져 빠르게 잔여세대를 소진 중에 있다"라고 말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인천광역시 송도국제도시 SM1블록과 SM3블록에 들어서며 대지면적 1만 5665㎡ 규모 지하 3층~지상 23층 2개 동으로 구성된다. 지상 1층과 2층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서며 지상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710실이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은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원룸형 오피스텔부터 주거형 오피스텔까지 중소형 타입 위주로 설계됐다. 특히 일부 타입의 경우 더샵 브랜드네임에 걸맞게 송도 최초로 테라스 설계를 적용한 평면 특화도 선보였다.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 계약조건은 계약자들의 초기 부담금을 줄이기 위해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정부정책의 영향을 받지 않는 비조정지역에 공급돼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5번지에 있으며, 입주예정일 2020년 8월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