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에 뉴 M5 등 투입

-M5와 7시리즈, 1986년식 5시리즈, R 나인T 스크램블러 등 등장

BMW그룹이 오는 7월27일 세계 개봉 예정인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에 BMW의 다양한 차종이 등장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영화에서 톰 크루즈(에단 헌트 역)와 그의 팀원들은 뉴 M5를 비롯해 7시리즈 세단, BMW 모토라드 R 나인T 스크램블러, 1986년식 5시리즈를 타고 다니며 박진감 넘치는 연기를 펼친다.

BMW 뉴 M5는 추격신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검은색 키드니 그릴과 탄소섬유 미러 캡 등 다양한 M 퍼포먼스 파츠로 무장한 검은색 뉴 M5는 M 최초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M x드라이브와 더불어 V8 트윈터보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608마력의 성능과 우렁찬 배기음으로 영화의 긴장감을 높인다. 또 R 나인T 스크램블러는 프랑스 파리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주요 장면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1986년식 5시리즈는 연식을 잊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우베 드레허(Uwe Dreher) BMW, BMW M, BMW i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BMW와 미션 임파서블 제작사인 파라마운트 픽쳐스는 오랜 협력 관계를 통해 영화사에 남을 만한 속도감 있는 추격신을 만들어왔다"며 "특히 이번 시리즈는 강력한 주행성능과 민첩한 핸들링이 돋보이는 뉴 M5가 등장하기에 완벽한 작품"이라고 말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