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데뷔 19주년 콘서트 6월 개최" 깜짝 발표

신화가 데뷔 19주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콘서트 '2017 SHINHWA LIVE UNCHANGING IN DAEGU'를 통해서다.지난 2004년 이후 약 13년만에 대구를 찾은 신화는 약 7천명의 팬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으며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함께 ‘Brand New’, ‘Perfect Man’, ‘마네킹’을 비롯해 지난달 발매한 정규 13집 앨범의 타이틀 곡 ‘TOUCH’를 선보이는 등 신화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지난 부산 콘서트에 이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I Pray For U’, ‘Wild Eyes’, ‘표적’ 등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는 화려한 무대로 신화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으며, 멤버 김동완은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무대를 열정적으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큰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신화는 매년 3월 개최했던 데뷔 기념 콘서트를 오는 6월 17일(토), 18일(일) 이틀 간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더욱 성대하고 화려한 콘셉트로 새롭게 팬들을 찾아 갈 예정이라며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를 깜짝 발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이어 팬들을 향해 “대구에서의 오랜만의 공연이었는데 대구 팬 분들의 뜨거운 열기에 감동했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무대가 끝난 뒤에도 “앵콜’을 외치는 팬들을 위해 추가 앵콜 무대 ‘으쌰으쌰’를 열창해 열띤 호응 속 대구 콘서트의 막을 내렸다.

한편, 신화는 오는 3월 V 라이브 플러스 채널을 통해 ‘신화 만 18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