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미들렌’ 티저영상 공개…LA 로케로 영화 같은 영상미

몬스타엑스의 래퍼 아이엠과 최근 가장 핫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의기투합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마들렌`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채널과 SNS를 통해 "MONSTAX_IM X 브라더수 (Feat.J Han) Prod. by 216Project `Madeleine` MUSICVEDIO TEASER"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LA 다운타운의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거닐고 있는 아이엠의 모습과 녹음실에서의 풍경이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감각적으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들렌 대박!", "티저 너무 이쁘다." "LA 로케라니 스케일 최고.", "영화 또 한편 나오나요!! 아이엠과 브라더수, 제이한, 216PROJECT 다 너무 좋은 것."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신곡 `파이터`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부고속도로 버스 화재 `10명 사망`…손쓸 틈도 없이 화마 속 날벼락
ㆍ한선교, 유은혜 향한 막말 "대학 선배라서"… "모욕적, 불쾌하다"
ㆍ‘해피투게더’ 세븐, 군 시절 안마방 논란 해명 “반성하지만 오해 힘들어”
ㆍ반기문, 태국 푸미폰 국왕 서거 애도성명 “오랜시간 헌신한 지도자”
ㆍ`엄마가 뭐길래`, 이성미와 딸 은별의 `통금시간 신경전`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