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타이틀곡 ‘태풍(The Ey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

컴백을 앞둔 인피니트가 미니6집 `INFINITE ONLY`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인피니트는 13일 0시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미니6집 타이틀곡 ‘태풍(The Ey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앞서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들을 공개해 온 인피니트는 멤버 개인 컴백 포토와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하고, 마침내 오늘 타이틀 곡 ‘태풍(The Eye)`이 그 베일을 벗으며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5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한 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더하며 1년 2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엔 충분했다. 또한 영상의 시작부터 끝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절도 있는 동작을 선보이며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냈다.특히 영상 초반 마치 태풍의 소용돌이로의 초대장을 보내는 듯 웅장한 클래식 선율과 또 가슴을 뛰게 하는 변화무쌍한 변주가 더해지며 "다 끝났다.."라며 읊조리는 김성규의 목소리가 웅장한 임팩트를 남기면서 타이틀 곡 ‘태풍(The Eye)`의 전곡과 뮤직비디오 풀버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이처럼 인피니트가 센세이셔널(Sensational) 할 만큼 놀라운 앨범이 될 것이라 자신한 미니6집 `INFINITE ONLY’의 베일이 한 겹 벗겨지면서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0시 미니6집 `INFINITE ONLY`의 음원을 발표하고, 앨범 발매 당일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주지진 ‘규모 5.’8 최강 지진…여진 공포 “역대급” 서울지진은?
ㆍ힐러리 건강이상설, 미소 짓는(?) 트럼프 “뭔가 있다”...역전할까?
ㆍ박찬호 아내 박리혜, 상속 재산만 1조…"사위가 돈은 많이 못 벌어도 사람은 좋아"
ㆍ유재석 엑소 “어머? 이거 뭐니?”…역대급 조합에 놀라 기절
ㆍ`지진 영향` 구미 삼성전자·LG디스플레이 생산라인 일시 중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