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김현주 김태훈, 흥 폭발 막춤 퍼레이드

‘판타스틱’ 김현주와 김태훈이 흥 넘치는 시한부메이트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9월 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측은 29일 김현주와 김태훈의 흥폭발 끼발산 유쾌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김현주는 장르물 1인자로 수많은 마니아를 거느리며 ‘갓소혜’ 불리는 잘나가는 드라마 작가 이소혜로 분한다. 청천벽력과 같은 6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게 되지만 체질상 울고 짜는 신파 따위 개나 줘버리고 오늘을 화끈하게 사는 멘탈甲 직진녀다. 김태훈은 암에 걸려 5년째 투병 중인 암전문의 홍준기 역을 맡았다. 암환자지만 죽음마저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무한긍정의 4차원 괴짜의사로 자신과 같은 처지에 놓인 이소혜의 단 하나뿐인시한부메이트로 활약한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상적인 호흡으로 막춤 삼매경에 빠져 있는 김현주와 김태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사진에서 단아하고 싱그러운 미모와 부드러움 속 카리스마로 마니아를 몰고 다니는 인기 드라마 작가 이소혜 만의 똑부러진 매력을 선보였던 김현주는 눈길을 사로잡는 블링블링 파격 의상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함을 과시하고 있다. 김태훈 역시 홍준기의 모습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듯 김현주를 바라보며 전매특허 살인 눈웃음을 아낌없이 날려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캐릭터 소화제’라는 별명답게 언제나 자신만의 색으로 그 어떤 캐릭터도 맛깔나게 소화해낸 김태훈은 유쾌하고 장난기 넘치는 4차원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사진 속 김현주와 김태훈은 완벽한 호흡으로 흥부자의 모습을 제대로 선사하고 있다. 각이 척척 들어맞는 찰떡 호흡의 로봇댄스와 정체불명의 코믹 댄스까지 연이어 펼쳐지는 댄스 퍼레이드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눈빛을 주고받으며 지금 이 순간을 마음껏 만끽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쫄깃한 호흡을 엿볼 수 있다. 김현주는 시한부 인생이지만 자신의 시한부 메이트 홍준기와 함께 있을 때만큼은 편하게 웃을 수 있는 이소혜의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처럼 코믹부터 멜로까지 안 되는 연기가 없는 김현주는 이번 ‘판타스틱’ 속 이소혜 캐릭터를 통해 울고 짜는 뻔한 시한부 연기에서 벗어나 ‘클리셰 브레이커’ 김현주 표 하드캐리 인생 연기를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어 김태훈이 그려낼 ‘돌+I’ 괴짜의사 홍준기 캐릭터 또한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신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눈빛으로 김현주의 곁을 지키는 김태훈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이는 ‘힐링남’으로 주상욱(류해성 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 전망이다.‘판타스틱’ 제작 관계자는 “그 어떤 캐릭터를 만나도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내는 믿고 보는 두 배우가 만나니 그 시너지는 상상 이상으로 대단하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시한부 메이트 김현주-김태훈의 쫄깃하고 특별한 케미가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한편 ‘판타스틱’은 오는 9월 2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안철수 내년 대선 출마선언, "국민 우습게 보는 나라..이대로 안된다"
ㆍ우사인볼트, 여성 10명과 광란의 파티? 케이시배넷과 결혼 깨지나
ㆍ오지은, ‘불어라 미풍아’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컷 공개…우아한 고품격 미모
ㆍ안미나, ‘무한도전-2016 무한상사’ 출연…한층 청순해진 외모
ㆍ`내 마음의 꽃비` 이주실 사망..임종 직전 진실 알고 눈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