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공심이’ 온주완, 개인 소장하고픈 깜찍 애교 눈길

`미녀 공심이` 온주완이 깜찍 애교로 눈길을 끈다.11일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석준수 상무의 숨은 반전매력 포착!! `잔망美` 넘치는 애교 보시면서 행복한 아침 보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미녀 공심이` 촬영 중인 온주완의 사진 4장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매 컷마다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온주완의 모습이 담겨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는 것도 잠시, 애교 가득한 눈빛과 장난스러운 미소로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입술을 삐죽거리는 등 뾰로통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귀여운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한 것.또한 보기만 해도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꽃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장난기 넘치는 표정에서 평소 활발하고 유쾌한 온주완의 성격이 고스란히 느껴져 더욱 보는 재미를 더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잔망준수 넘나 좋다ㅠㅠㅠㅠ 이제 보니 석상무 `모태귀요미`네!! 오구오구", "월요일 아침부터 온배우 애교 보니까 좋아요~ 남자가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다니", "오늘 사진 하나로 온주완 귀여운 만렙 찍음!ㅋㅋ", "귀여워!!! 이건 저장을 아니 할 수 없어!!! 1가족 1온주완 보급이 시급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해오고 있다. 이렇게 온주완이 귀여움이 잔뜩 묻어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 한편, 지난주 방송된 `미녀 공심이` 18회에서 염태철(김병옥 분)을 속이고 단태(남궁민 분)와 손을 잡은 준수(온주완 분)의 모습이 그려져 과연 그가 염태철의 죄를 밝혀낼 수 있을지 이어질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온주완이 출연 중인 SBS 주말특별기획 `미녀 공심이`는 오는 17일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르투갈 프랑스] 펠레의 저주? 호날두 부상에도 우승 `350억 돈방석`
ㆍ정혜성 누구? 강민혁과 열애설 SNS 증거보니 "딱 걸렸네"
ㆍ`김제동의 톡투유` 관객 "고등학생 때 괴한에 피습..10년 지나도 여전히 무섭다"
ㆍ`진짜 사나이` 개그맨 특집, 임하룡·김국진 등 찾아와 격려
ㆍ이봉주, `개그콘서트` 깜짝 출연.."운동 통해 받은 사랑 웃음으로 보답하고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