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보이즈, 새 앨범 자켓 메인 이미지 공개…20일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 발매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신곡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오는 20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을 발표하는 그룹 로드보이즈가 공식 SNS를 통해 메인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지난해 11월 `쇼 미 뱅뱅(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르고 올해 1월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로 활동한 로드보이즈는 약 4개월만에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기에 앞서 메인 이미지컷과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개인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로드보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은 빠른 템포와 흥겨운 리듬이 돋보이는 스윙 재즈 풍의 댄스 곡으로, 공개된 사진 속에서 로드보이즈 멤버들은 신나는 노래에 어울리는 ‘블루 앤 화이트’ 턱시도 의상을 입고 개성 있고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독특한 의상과 함께 위트 넘치는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특히 지난 6일 V앱을 통해 방송된 홍대 버스킹 공연에서 ‘불참의 아이콘’ 조세호와 함께 신곡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로드보이즈는 서울에 이어 13일 ‘대구 동성로 축제’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로드보이즈의 신곡 무대 현장은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앱 채널 ‘IDOL x IDOL’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은 “로드보이즈 더 잘생겨졌어요~ 완전 반할듯!”, “로드보이즈 Shake It Shake It 대박!”, “조세호씨 자켓 촬영장에는 왜 안오셨어요?”, “빨리 방송에서도 보고싶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한편, 신곡 메인 이미지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V앱 채널 ‘IDOL x IDOL’을 통해 팬들을 만나며, 오는 20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을 공개 후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전원책 "최유정 변호사 수임료 50억? 얼마나 감옥에 있기 싫으면…"
ㆍ전현무, 목상태 얼마나 심각하길래? 지각만 세번…라디오 하차 논의
ㆍMC그리, 첫 데뷔 싱글 `열아홉` 감성 담았다…MC 티저 공개
ㆍ어버이연합 유병재 고소 이유는? 누리꾼 “물타기로 보여요” 반발
ㆍ민아 남궁민 ‘이런 드라마 꿈에도 몰랐지’...시청자 심장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