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개..실시간 검색어 장악 ‘반응 후끈’

러블리즈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가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를 공개했다.

25일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걸그룹 러블리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는 음원 공개 전부터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계속 오르며 팬덤 파워와 함께 화제성, 이슈성을 동시에 입증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러블리즈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타이틀 곡 ‘Destiny(나의 지구)’는 가수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싱팀 원피스(OnePiece)와 전간디 작사가가 곡으로 뉴잭스윙(New Jack Swing) 그루브를 차용한 지금까지의 러블리즈의 곡들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마이너 곡이다.특히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 의 관계에 비유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표현들이 돋보이는 가사들이 다양한 의미를 함축하고 있어 러블리즈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함께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이밖에 인트로인 ‘Moonrise(문라이즈)’, ‘퐁당’, 감성 발라드 곡인 ‘책갈피’, 하루에 1cm씩 조금씩 사랑의 마음을 키워나가는 소녀의 마음을 듬뿍 담은 ‘1cm’, 펑키한 리듬의 ‘마음 (*취급주의)’, 왈츠풍 리듬의 ‘인형’ 등 전곡이 타이틀감이라 불릴 만큼 고퀄리티 7곡이 수록된 음반으로 한층 풍성한 매력을 더하고 있어 리스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금일 오후 7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 곡 ‘Destiny(나의 지구)’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