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황찬성,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만능 해결사 활약

`욱씨남정기` 황찬성이 일당백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에서 황찬성은 자발적 백수 남봉기 역을 맡아 한껏 물오른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황찬성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아버지 임하룡(남용갑 역)의 코믹 연기와 어우러져, 드라마의 재미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주요 인물들이 난관에 봉착할 때마다 바람처럼 나타나, 일사천리로 사건을 매듭짓는 만능 해결사 역할까지 도맡았다. 앞선 방송분에서는 형 윤상현(남정기 역)이 근무하는 러블리 코스메틱의 제품이 홈쇼핑에 입성하는 데 일조하고, 사업 파트너의 마음을 얻기 위해 형 대신 마라톤을 완주하는 등 남다른 활약상을 보였다. 9일 방송된 8화에서는 유튜브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뷰티 스타 `에밀리`(도희 분)에게 화장품을 전달해 리뷰 영상을 올리는 데도 성공했다. 또한 정규직 전환을 빌미로 황보라(장미리 역)를 성추행한 신팀장까지 응징하며 시원한 한방을 날렸다. 황찬성은 성추행이 벌어진 일식집의 직원으로 변장해 그날 벌어진 일을 빠짐없이 읊어, 신팀장의 자백을 받아냈다. 게다가 어눌한 일본어 연기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까지 투척했다.대책 없는 백수에서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사건을 해결하러 다니는 열혈 청년으로 변신한 황찬성의 성장기는 `욱씨남정기`의 또다른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한편 `욱씨남정기`는 욱하는 갑이 판치는 시대를 살아가는 소심한 을의 고군분투기를 다룬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