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조이, 빨래 하다 스킨십? 야릇한 분위기 형성에 ‘설렘주의보’

육성재 조이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육성재-조이가 빨래 도중 스킨십으로 설레게 만들었다.

25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육성재와 조이의 빨래 스킨십 3종 세트를 공개했다.

사진 속 육성재 조이는 좁은 화장실 안에서 빨래를 하며 야릇한 분위기를 내고 있다. 이들은 이불을 밟아 빨기 위해 작은 대야에 맨발로 들어갔고, 완전히 밀착된 상태로 서로를 마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제작진에 따르면 육성재 조이는 빨래를 핑계 삼아 ‘꽁냥꽁냥’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 육성재는 빨래에는 도통 관심이 없고(?), 오로지 조이에게만 시선을 주는 등 꿀 떨어지는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특히 육성재는 초밀착 벽치기로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고, 조이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 밖에도 조이의 행동을 가만히 지켜보며 ‘버터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조이의 후드티셔츠 끈을 잡아 당기며 눈맞춤을 시도했다고.

이에 조이는 어쩔 줄 몰라 하며 볼이 붉어졌고, 방어막(?)이 무장해제 되며 육성재 앞에서 무너진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한편 ‘풋풋 커플’ 육성재-조이의 반격, ‘초밀착’ 빨래 스킨십 현장은 오는 26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