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이상우, 올포유 2016 봄 시즌 화보 공개

한성에프아이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전속모델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한 2016년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봄 시즌 화보는 이상우의 올포유 첫 촬영으로 30~40대 남성들을 위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룩을 잘 표현했으며, 올포유의 뮤즈 김소연은 6년 연속 올포유 모델로 촬영 내내 익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양한 포즈를 직접 제안하고 촬영 후 모니터링 등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올포유는 이번 봄 시즌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룩과 스포츠 스타일 룩 2가지 콘셉트의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착장할 수 있는 봄 시즌 필수 아이템을 선보였다.공개된 화보 속 김소연의 착장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입기 좋은 3in1점퍼로 매쉬 베스트와 점퍼로 구성되어 점퍼, 베스트 각각 착장도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또한 이상우의 착장은 발수, 방수 외 등쪽에 원활한 움직임을 돕는 액션밴드를 넣어 활동이 편한 점퍼 아이템으로 봄 시즌 취미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도 간편하게 코디해 착장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강조했다.또한 올포유 리버서블 사파리는 봄 시즌부터 초여름까지 착장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명한 컬러감으로 심플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전체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로 일상생활은 물론 봄나들이 모두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이 밖에도 올포유는 봄 시즌에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 룩과 활동성을 고려한 스포츠 캐주얼 룩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김소연과 이상우가 함께한 올포유 2016년 봄 시즌 화보는 올포유 전국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번개맨’ 밀젠코 마티예비치 “큰 호응 감사합니다”
ㆍ[핫!영상] 살모사를 잡아먹는 거대한 뱀
ㆍ"요즘 이등병 클래스" 은혁, 군복무중 뉴질랜드 휴가 SNS 인증 `시끌`
ㆍ한진해운 등 한계기업, 조기 채무상환 부담 가중…자구책 `고심`
ㆍ[인터뷰] 멋진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김고은 “유정(박해진)은 첫사랑, 인호(서강준)는 좋은 친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