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변신 CLC, 티저 사진 색보정해보니... "프로듀스 101 권은빈이야?"

그룹 씨엘씨(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손(SORN), 장예은)가24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로 구성한 7인 완전체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한편, 팬들 사이에서는 `실루엣 티저`사진을 밝기 보정한 결과 센터의 신 멤버가 현재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다.씨엘씨는 오는 29일 자정 세 번째 미니 음반 ‘리프레시(REFRESH)’를 발표, 기존 5인 체제에서 두 명의 신 멤버를 영입해 9개월 여의 공백 끝으로 전격 컴백한다.큐브엔터가 약 6년 만에 선보인 걸그룹 씨엘씨는 2015년 데뷔해 `페페(PEPE)`, `에이틴(Eighteen)`, `궁금해` 등의 곡을 연달아 발표했다. 지난해에는 멤버 최유진이 MBC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편`에 출연, `신 아기병사`라는 별명을 얻는 등 예능 활동에도 박차를 가했다.한편 권은빈은 `프로듀스 101`을 통해 큐브 연습생인 이윤서, 권은빈, 전소연과 함께 걸그룹 포미닛의 `미쳐`를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후로도 시청자 투표 인기 랭킹 10위 권을 유지하는 등 프로그램 내에서 선전 중이다.티저 이미지의 신 멤버가 권은빈이라는 추측이 도는 가운데, `프로듀스 101`에 참가 중인 동시에 소속사 데뷔가 가능한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만약 권은빈이 확실할 경우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데뷔하는 형태가 될 것인지`프로듀스 101`의 향후 대응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MAXIM 이석우기자 press@maximkorea.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근황, 홀터탑 입고 풍만 볼륨감 과시 "여전한 미모"
ㆍ필리버스터 은수미 국회의원, 고문 후유증 시달려…폐렴에 장 절제 수술까지
ㆍ정지민 "반할 수밖에 없는 공휘와 결혼"...두근두근
ㆍ포스코 주식 쓸어담는 외국인…주가 전망은?
ㆍ묘족 차오루 "통통 튀네?"...이런 댄스 처음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