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신소율 "여배우들 기싸움? 술 마신 뒤 다 친구됐다"

'그래 그런거야' 신소율 /사진=변성현 기자
[ 한예진 기자 ] '그래 그런거야' 신소율 "가족같은 사이, 드라마 끝나도 인연 계속됐으면"

배우 신소율이 동료 여자배우들과 돈독한 인연을 맺게된 계기를 설명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연출 손정현)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이순재, 조한선, 서지혜, 윤소이, 남규리, 신소율, 왕지혜, 정해인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신소율은 "실제로 같이 촬영하는 여자 배우들이 다 84,85년생이다. 기싸움이 있지 않냐고 주변에서 물어보는데 처음에 술을 다같이 한 번 마신 뒤로 친한 친구가 됐다. 극 중에서 반말을 하다보니 내가 어느 순간 언니들에게 반말하고 있더라"며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가족같은 관계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래, 그런거야'는 현대인의 외로움을 따뜻하게 품어 줄 정통 가족 드라마다. 3대에 걸친 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잊고 있었던 가족의 소중함을 경쾌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릴 예정이다.특히 2년여 만에 컴백하는 김수현 작가의 작품이라는 점만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첫 방송.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