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3CE, 워터젤 글로스 ‘립글로스’ 7종 컬러 출시

[뷰티팀] 패셔너블한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3CE(쓰리씨이)’에서 소녀처럼 맑고, 퓨어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립글로스 7종’을 출시한다.

‘립글로스’는 발색, 광택, 편안함을 한 번에 만족시키는 워터젤 텍스처와 립글로스 특유의 맑은 빛에 생기 있는 발색을 극대화한 혁신적인 포뮬러가 만나 립글로스만으로도 매력적인 글로우 립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3CE에 따르면 신제품 ‘립글로스’는 기존 립글로스의 끈적임과 답답함을 보완하여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퀴노아씨 추출물, 아르간트리커넬오일이 블렌딩된 립 케어 성분으로 립밤 없이도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총 7종으로 골드 펄과 피치 빛이 더해져 따뜻한 색감을 연출하는 #BABY PUNCH, 사랑스러운 무드의 핑크로 미세하게 블루톤이 섞여 청순한 느낌을 더해주는 #PINK PLOAROID, 퍼플 빛과 핑크 빛이 동시에 표현되는 퍼플 베리 컬러의 #GYPSI BLOOM 등 다채로운 색상들이 준비되어 있다.

3CE 브랜드 관계자는 “입술이 건조해 각질이 잘 일어나는 겨울철에는 매트한 텍스처의 립 제품보다 보습력이 강화된 글로스 타입이 더욱 좋다”며 “단독 사용은 물론 립스틱 위에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는 3CE 립 글로스 제품으로 촉촉하고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3CE의 ‘립 글로스 7종’은 스타일난다 홈페이지를 비롯해,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3CE CINEMA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출처:스타일난다 3CE)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바쁠 때 간편하게 꺼내 쓰는 ‘스피드 메이크업’ 아이템
▶ 시간을 거스르는 피부, 손쉽게 시작하는 안티에이징
▶ 중국을 매료시킨 여배우, 그들의 헤어 비결은?
▶ 겨울철에도 자신 있는 민낯 가꾸기
▶ 마스크팩, 제대로 사용하고 싶다면?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