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요기요에서 치킨 주문시 1만5000원 할인 쿠폰 증정

bhc 치킨이 요기요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bhc 치킨)
깨끗한 치킨 bhc가 배달음식 요기요와 협업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bhc는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를 통해 bhc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하면 1만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이번 이벤트는 요기요를 통해 주문한 이력이 없는 신규 주문자를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요기요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bhc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요기서결제'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대상자 중 5000명에 한해 요기요에서 bhc 치킨을 1만5000원 할인해서 주문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행사 종료 후 증정된다. 다만 대상인원이 제한돼 있어 행사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또 기존 요기요 가입자가 탈퇴 후 재가입 할 경우에는 행사에 참여할 수 없다. bhc는 그간 bhc 치킨에 보여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본사에서 비용을 전액 부담하는 만큼 가맹점주에게는 전혀 부담이 없는 새해 첫 상생이벤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또 bhc의 대표 제품인 뿌링클, 맛초킹을 비롯해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별코치 등 요기요에서 판매되는 전 메뉴가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다.

bhc 관계자는 "쿠폰을 증정받는 고객은 최근 인기가 있는 맛초킹을 2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새해 첫 이벤트인 이번 행사를 통해 희망찬 소원을 품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