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심쿵 연하남으로 완벽변신

배우 남주혁이 ‘치즈인더트랩’에서 누나들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완벽 연하남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첫 방송한 tvN 신년 첫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남주혁은 극중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2학년에 재학중이며, 홍설(김고은 분)의 베스트 프렌드이자 한 학년 연상 장보라(박민지 분)를 짝사랑하는 사랑스런 연하남 권은택 역으로 첫 등장했다. 첫 화부터 은택은 보라의 뽀뽀를 받기 위해 조교의 출석부를 빼앗아 달아나는 등짝사랑의 감정을 한껏 드러내는 ‘보라 바라기’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훤칠한 키와 비주얼, 귀여운 말투와 행동 하나하나까지 원작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남주혁이 선보인 완벽 연하남의 연기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이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은택이 너무 사랑스러워”, “취향저격하는 연하남이다”, “남주혁, 은택이 그 자체인듯”, “싱크로율 100%”, “비주얼 훈훈하다”, “청량감 넘치는 보라-은택 커플” 등 남주혁의 연기에 대해 호평을 하고 있다. 한편, `치인트`에서 완벽 연하남을 연기중인 남주혁은 올 하반기 방송예정이자100% 사전제작되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려’에서 13황자 왕욱 역에도 캐스팅되며 촬영을 앞두고 있어 또 다른 연기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뱅 승리 측 “‘20억 사기’ 여가수 공동 대응할 것” [공식입장]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