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눈] '행복'은 어디에? 하늘을 보세요

뉴스래빗 감성 콘텐츠 '토끼집(GIF)' 여섯번째

"행복은 가까이에 있다"
[편집자 주] '뉴스래빗'의 감성 콘텐츠 '토끼집(GIF)'.

뉴스래빗이 새로이 선보이는 360도 영상 콘텐츠 '토끼눈'과 함께 합니다.12월. 도시는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성당과 교회에는 성탄 트리가 세워지고, 거리에는 캐럴이 울려 퍼집니다.

캐럴을 따라 흥얼거리다 보면 괜스레 마음이 들뜹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다"는 혼잣말도 해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눈이 내릴까요? 머리 위 하늘을 올려다보면서 이 시(詩)를 떠올립니다. 행복은 늘 주변에 있다
하얀 눈이 내리는 날이면
하늘에서 복을
내려주는 것만 같다 <눈 위에 남긴 발자국 - 용혜원>

360도 콘텐츠 '토끼눈' 속에서 '행복'을 찾아보세요.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사용법> 이미지를 PC 마우스와 스마트폰 터치로 돌려 360도 주변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PC 마우스와 스마트폰 터치를 통해 이미지를 돌려보고, 확대할 수 있습니다.구글 크롬, 애플 사파리, 모질라 파이어폭스에서는 제대로 구현됩니다. 단,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에서는 뷰어 지원이 원활치 않습니다.


'뉴스래빗'은 한경닷컴 뉴스랩(Newslab)이 만드는 새로운 뉴스입니다. 토끼(래빗)처럼 독자를 향해 귀 쫑긋 세우겠습니다.뉴스래빗이 만드는 다른 실험적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책임=김민성 기자, 연구= 이재근 한경닷컴 기자 rot0115@hankyung.com
뉴스래빗 페이스북 facebook.com/newslabit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