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백종원, 닭볶음탕 레시피 비결로 설탕 꼽아…‘만능 소스 공개’

[연예팀] ‘집밥 백선생’의 백종원이 닭볶음탕의 맛을 살리는 비결로 설탕을 꼽았다.

11월24일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선생 백종원은 초보자도 실패 없이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는 황금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비법은 바로 설탕으로, 요리 시작 단계에서 설탕을 닭고기와 함께 넣고 끓이면 닭고기에 양념이 빨리 스며들어 간이 딱 맞게 된다는 것. 이와 함께 닭고기를 손질하는 방법은 물론 닭고기의 잡내를 없애 주는 꿀팁도 제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백종원은 집에서 간단히 해 먹을 수 있는 이색 닭똥집 볶음도 선보이며 출연진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낸다. 닭똥집 특유의 냄새와 식감을 싫어한다던 초딩 입맛 윤상도 막상 맛을 본 후 “맛있다. 더 없어?”를 연발하며 한 접시를 다 비워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맵지 않은 ‘백종원 표’ 찜닭 레시피를 소개한다. ‘집밥 백선생’에서 소개한 갈비찜용 만능 소스를 활용해 만든 찜닭은 맛깔스러운 색감을 내기 위한 백종원의 특급 노하우까지 더해져 입맛을 돋운다.한편 ‘집밥 백선생’은 화제의 중심 백종원과 개성 만점 제자들이 함께 끄집어내는 집밥의 다양한 매력으로 누리꾼의 백선생 레시피 따라 하기 열풍 속에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20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40분 방송.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전효성, 소녀시대 티파니와 깜찍발랄 셀카
▶ [포토] 김남길 '도리화가 특별출연해요~'
▶ ‘복면가왕’ 거미, 연인 조정석 언급…“자신감 실어줬다”
▶ [포토] 트와이스 사나 '상큼한 미모'
▶ ‘풍문으로 들었쇼’, 장윤정 어머니의 폭로 메일 전말 밀착 취재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