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캘빈클라인이 홍콩에서 열린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화려한 뮤직 이벤트에 30회의 플래티넘 레코드를 달성한 화제의 슈퍼스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서프라이즈 공연이 개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저스틴 비버는 그의 히트곡 "베이비(Baby)", "보이프렌드(Boyfriend)", 뷰티 앤 더 비트(Beauty and The Beat)", "에즈 롱 에즈 유 러브 미 (As Long As You Love Me)"와 그의 최신 발표곡 "웨어 아 유 나우(Where Are ? Now)"를 열창했다고 하네요. 사전에 공지되지 않은 저스틴 비버의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 된 후, 미국인 모델이자 소셜미디어 스타인 켄달 제너(Kendall Jenner)가 모습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또한 한국계 미국인 뮤지션 제이 팍(Jay Park)과 디제이로는 크리에이티브 인플루언서 버발(Verbal), 일본의 윤(Yoon), 홍콩의 케빈 푼(Kevin Poon)이 행사에 참여했다네요.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 섀르반 등 자사 유아동 의류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가장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은 여름이월 의류품목으로 오는 16일부터 제로투세븐닷컴, 롯데닷컴, 지마켓등 주요온라인 쇼핑몰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 원피스, 티셔츠 등 핫 썸머용 인기 품목을 3000에서 1만5000원의 빅세일 가에 구입할 수 있다네요. 뿐만 아니라 점퍼, 코트 등을 포함한 겨울이월 상품을 60~70% 할인하는 `겨울 역시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 유아동 의류브랜드인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는 오는 23일부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1차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7월 중 2차 행사까지 이어갈 예정이라네요.



캐스키드슨(Cath Kidston)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브랜드 특유의 유쾌한 프린트와 빈티지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캐스키드슨의 15SS 시즌 상품을 최대 6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가방, 액세서리, 패션, 홈,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진행되며 최저가 1600원의 상품부터 만나볼 수 있다는데요. 특히 예년보다 세일 일정이 한 달 빨라진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는 역동적이고 트렌드가 빠른 한국패션 마켓 특성을 반영하여 캐스키드슨에서 올해부터 새롭게 프리폴 컬렉션을 선보이기 때문이라네요.



포르투갈 슈즈 브랜드 엑시드슈즈가 `머스탱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머스탱 시리즈`는 발등 부분을 특별히 모양을 내지 않은 플레인토 디자인으로 옆라인 부분에 입체적 무늬로 포인트를 주어 젊은 감각의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네요. 전체적으로 소가죽을 사용하였으며, 엑시드슈즈의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품격 있는 밑창과 박음질은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3cm의 굽 높이는 착용시 편안하면서도 활동하기 좋은 장점을 갖고 있으며, 슈트 및 슬랙스 등 어디에도 코디하기 좋은 슈즈입니다.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에서 럭셔리 크리스털 액세서리 라인인 ‘아틀리에 스와로브스키’의 2015 S/S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아틀리에 스와로브스키는 2007 F/W 부터 현재까지 1년에 두번 런던, 파리 패션 위크기간 동안 꾸준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첨단 디자인의 패션 액세서리 창조와 크리스털이 지닌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네요. 특히 창의적인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공동작업으로 진행되어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세팅 기법과 디자이너의 창의성과 정교하고 우수한 테크닉이 더해진 퀄리티로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코어 컬렉션`, `레드 벨벳 컬렉션`, `프로스트 컬렉션` 등 2015 S/S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컬렉션은 특히 다양한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더욱 눈에 띄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신혜 딸 이진이vs이유비, `모전여전` 미모로 男心저격
ㆍ정창영과 열애설, 정아 꽉찬 `C컵 볼륨` 정창영心 홀렸나? "아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천재소녀 김정윤 `대국민 사기극`··필적 감정사 합격증 보더니..
ㆍ메르스 의사 뇌사說 `심정지 있었다`··"`에크모`로 혈액 공급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