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 핑크 립스틱으로 완판녀 여배우 대열 합류

tvN이 ‘응답하라’ 시리즈, ‘미생’에 이어 선보인 드라마 `호구의 사랑`이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전개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호구의 사랑`은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 분)와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 분)와의 갑을 관계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물오른 미모, 우월한 몸매와 연기력으로 대세녀 입증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 유이의 ‘도도희 핑크 플라워 메이크업’도 화제를 일으키며, 주인공 유이가 완판 여배우 대열에 함께하게 됐다. “유이 미모 물올랐다”, “유이 립스틱 뭐지?”, “유이 정말 예쁘다”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 몰이 중이다.



핑크 플라워 메이크업으로 도도희 캐릭터를 완벽하게 살린 유이 메이크업 담당, 제니하우스 올리브점 무진 부원장은 “국가 대표 수영 선수라는 역할에 어울리도록, 인위적이고 강한 색조 보다는 건강한 피부 표현과 물들인 듯 생기를 표현한 핑크 립과 또렷한 눈매 표현를 도도희 메이크업의 컨셉으로 잡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유이 씨는 워낙 건조한 입술이어서 메이크업 시작 전부터 립밤을 듬뿍 바른 후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하죠. 입술 보호 성분이 듬뿍 들어가서 촉촉한 립밤 질감에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푸치아 핑크 컬러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512번 마하라자 컬러를 입술 전체에 물들이듯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톡톡 그라데이션 하듯 발라줍니다”라고 설명했다.

무진 부원장은 최근 베이스 트렌드처럼 인위적인 광 표현이 아닌,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 역시 도도희 피부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을 아주 엷게 펴 바른 후 스폰지를 사용해 여러 번 두드려 밀착하면 본연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그대로 살릴 수 있다고 조언했다.




와우스타 박기행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당구여신 한주희, 이지애+장예원 닮은꼴?…차유람 뛰어넘는 미모
ㆍ`D컵 인어` 이태임 vs `베이글녀` 예원…띠동갑내기 과외하기서 욕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시몬, ‘연애’ 재킷사진 공개…설렘 가득한 ‘여친짤’
ㆍ`백인백곡` 신수지, 국가대표다운 화려한 몸풀기 선보여.."남다른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