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여성복라인 '젠티' 론칭

[ 오정민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고 있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2014 봄·여름(S/S)시즌 여성라인 '젠티(Gentee)'를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젠티는 클래식한 남성을 의미하는 'gent'와 여성성을 의미하는 '-ee'를 접목한 브랜드명이다. 이번 시즌, ‘젠틀레이디(Gentle Lady)’를 컨셉으로 애쓰지 않아도 멋스러운, 자연스러우면서도 취향이 담긴 스타일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주요 타깃층은 27세에서 32세의 여성 고객이며 커스텀멜로우의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한 퀄리티 좋은 소재의 필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기 유통 계획은 직영점을 중심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커스텀멜로우 매장 내에서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 13일부터 홍대 H스토어와 커스텀멜로우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IFC몰과 인천 스퀘어점, 부산 광복점 등의 직영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는 5월 롯데월드점에도 추가 입점이 예정돼 있는 등 올 상반기 7~8개의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허연 커스텀멜로우 사업부장은 "'젠티'는 단순히 옷만 보여주는 브랜드가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스토리와 문화를 제공해 브랜드와 고객이 서로 영감을 주는 뮤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제품과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커스텀멜로우의 이번 시즌 테마는 '더빅애플70(The Big Apple 70)'으로, 우디앨런의 70년대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고독한 도시에서 사랑을 찾아 헤매이는 두 남녀의 모습을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표현했다. 이번 시즌 스토리는 커스텀멜로우 공식 홈페이지 (www.customellow.com) 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ustomell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젠티' 런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과 페이스 북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홍대 H스토어를 비롯한 젠티 라인 오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시즌 브로치를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카프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에서도 진행된다.

페이스북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2014 S/S 젠티 룩북 이미지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50명에게 시즌 브로치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커스텀멜로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룩북 이미지를 공유한 뒤 덧글로 커스텀멜로우 ID를 남겨야 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