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오케이아웃도어닷컴‥대한민국 아웃도어 유통시장의 지존

백화점,할인점,오픈마켓,멀티숍 등 새로운 유통채널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 요즘,(주)오케이아웃도어닷컴이 카테고리 킬러 숍을 내세우며 국내 최대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제 하나를 정해 그것과 관련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관련 소품을 한자리에 모아 놓고 원스톱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은 카테고리 킬러 숍의 강점.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국의 직영매장을 초대형 규모로 운영하고 온라인 쇼핑몰에 등록된 모든 제품을 직영매장에서도 동시 판매하고 있다.

아웃도어 전문 분야에서 70%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기본 아웃도어 의류,배낭,신발,전문암벽장비,캠핑장비 등 총 7만 여종의 아웃도어 제품을 갖추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저가 130% 보상제도 실시,위조 상품 300% 보상제,AS 3년 보장제,무료 교환과 반품 등 타 업체에서 진행하지 않는 고객 서비스는 오케이아웃도어닷컴만의 강점이다.

창업 10년째를 맞아 여행,골프,자전거 등 아웃도어 영역 확장과 종합 스포츠 분야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산행기,산행 일정,노하우 전수,중고장터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등 대한민국 아웃도어 유통시장의 지존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