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大賞] 대한익스프레스…포장이사 서비스의 표준 제시

'믿을 수 있는 이사서비스'로 유명한 대한익스프레스㈜(대표 윤태호)는 일반 가정 이사부터 사무실 및 기업 이전,공장이전,해외이사까지 포장이사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이사 전문 업체다.

지속적인 직원서비스 교육과 안전 교육으로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어느 곳에서나 동일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 때문에 업계에서는 포장이사 서비스의 품질을 표준화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 회사는 포장이사 서비스 외에 클리닝 서비스,에어컨 이전-설치 서비스,도배,장판,인테리어 서비스,인터넷 설치 서비스도 실시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모든 서비스 후에는 고객평가 및 AS접수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특히 사무실이전 시 이사작업 외에 부수적으로 협의하거나 조율할 것들이 많은 기업 이사 시 대한익스프레스는 문서 한 장,종이 한 장도 소홀히 다루지 않으며 고객의 좀 더 쉬운 이사를 위한 컨설팅까지 해준다. 직거래 이사인 만큼 저렴한 이사 비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물류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이삿짐 전문업체로 인정받고 있는 대한익스프레스㈜는 올해로 세 번째 ㈔한국브랜드경영협회(KBMA)의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윤태호 대표는 "브랜드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주는 일종의 약속이자 보증"이라며 "소비자는 브랜드를 보고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얻기 때문에 브랜드의 대외신인도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포장이사만 있고 서비스는 없는 시대는 끝났다"며 "고객과 직원을 즐겁게 만드는 '펀(fun)경영'으로 포장이사 서비스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