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다녀오겠습니다'서 제대로 망가졌다!


5집 타이틀곡 '드라마를 보면'으로 활동중인 가수 별이 KBS JOY '다녀오겠습니다' 게스트로 출연, 숨겨둔 끼를 선보일 예정이다.

별의 소속사 스프링엔터테인먼트 측은 “별이 8일부터 1박 2일로 진행되는 “다녀오겠습니다”에 게스트로 합류해 출연진인 김숙, 장정아, 김이지, 김지혜, 브로닌과 함께 경상남도 남해에서 진행되는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다녀오겠습니다'는 KBS 2TV '1박 2일'의 여성판으로, 전국을 무일푼으로 다니는 생계형 셀프 생존 버라이어티이다. 끼니는 물론 잠자리까지 출연자가 알아서 해결해야 하고 특히, 야외취침을 결정하는 미션으로 까나리액젓, 멸치액젓, 식용유 등을 마셔야 하기에 일부 여자연예인 사이에서는 급기야 출연을 꺼리는 독한 프로그램.

제작진은 “녹화 전에는 조용하고 차분한 이미지의 가수 별이 평소 드세기로 소문난 김숙 등의 언니들 사이에서 잘 버틸 수 있을지 걱정했지만, 이러한 우려는 기우에 불과했다”며 촬영 내내 기존의 발라드 가수의 모습이 아닌 자연스러운 별 본연의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와 출연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별은 최근 방영된 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에서 식탐을 자랑하여 ‘여걸 식신’이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이날 녹화된 '다녀오겠습니다' 경남 남해 편은 22일과 29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