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쇼음악중심’ 일일 특별 MC


그룹 동방신기가 25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의 일일 특별MC를 맡는다.

이날 MBC '쇼음악중심'에는 5집 앨범 과 함께 돌아온 ‘한 남자’ 김종국의 컴백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김종국은 타이틀곡 '어제보다 오늘 더'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지는 '핫스테이지(Hot stage)'에서 비 'Rainism', 동방신기 '주문-MIROTIC', 원더걸스 'Nobody'의 무대로 분위기를 돋굴 예정이다.

또한 '뉴송(New Song)'에서는 솔비 '언제나 함께', 2PM 'Only you', 바나나걸 '키스해죠'로 깜찍발랄한 무대가 연출된다. '뮤직홀릭(MusicHolic)'에서는 손담비 '미쳤어', 브라운아이드걸스 '어쩌다', W&Whale 'R.P.G. Shine'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힙투더합(HIP to the HOP)'에서는 Epik High '1분 1초', YMGA와 엄정화의 'Tell it to my heart', 크라운J 'Fly Boy'를 들려준다. '러브송 FIESTA'에서는 H-유진과 원더걸스의 예은이 '환상의 짝꿍'을 V.O.S이 '반쪽'을 스매쉬(Smash)가 'Never Ending Story'를 부를 예정이다. 쇼음악중심 10월18일 출연자로는 비, 동방신기, 원더걸스, 김종국, 에픽하이, 솔비, 브라운아이드걸스, 손담비, V.O.S, 크라운J, 2PM, YMGA, H-유진, W&Whale, 바나나걸, Smash이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화보] 청순미인 조여정, 뽀송뽀송한 스타화보 공개
▶ [화보] 김아중ㆍ한지혜ㆍ려원, 파티의 여왕은 누굴까
▶ [화보] 한지혜 '트임 사이로 드러난 다리라인'
▶ [화보] 신솔기 '청순함과 섹시함이 함께'
▶ [화보] '여자노홍철' 김나영 "가슴선 드러낸 '글래머'"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