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 '제이슨테크 수학CD롬' .. CD로 담은 수학교실

"골치아픈 수학,CD롬과 인터넷으로 정복한다"

제이슨테크(대표 유재성)는 최근 고등학교 수학 전과정을 담은 교육용 CD롬타이틀 "수학사랑마을"을 선보였다. 수학사랑마을은 마치 교실에서 수업을 받는 것처럼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수학을 배울 수 있는 CD롬타이틀.현직 선생님들의 친절한 설명과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학생들이 쉽게 수학에 접근할 수 있게 꾸몄다.

수학사랑마을은 또 학습내용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높이위해 한 단원이 시작할 때 이것과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어려운 수학적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인터넷을 활용,학생들이 공부한 내용을 직접 평가해 볼 수도 있는 것도 수학사랑마을의 자랑이다. 제이슨테크의 에듀돔(www.edudom.com)에서 매달 실시하는 전국 단위의 모의고사를 칠 수 있다.

모의고사를 본 학생들은 전국석차,지원계열,지원학과,지역,성별 등에 따른 다양한 통계결과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모의고사에 나온 각 문제에 대한 정답률이 제공돼 자신이 다른 학생에 비해 어떤 문제에 취약한지 판단,효과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게 했다. 제이슨테크의 유재성 사장은 "지루하고 재미없는 수학을 재미있는 수학,경험하는 수학으로 바꾸기 위해 수학사랑마을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수학사랑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펜티엄이상의 중앙처리장치(CPU),16메가바이트(MB)이상의 메모리가 필요하다.

운영체제(OS)는 윈도95이상이다. 수학사랑마을은 I, II 두 세트로 나눠져 있으며 각각 3만9천원이다.

(02)421-9495

김경근 기자 choice@ 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