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인기사이트] '챗파인드' ; '골드스핀닷컴' 'NTV' 등

챗파인드(www.chatfind.co.kr)대화방 전문 검색사이트.

사용자들이 각자의 요구에 맞는 대화방을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 6백여개의 대화방이 등록돼 있으며 연령.주제.연예인.여성별 전용대화방이 있다.

하루에 두차례씩 이 회사에서 개발한 에이전트가 현재 등록돼 있는 대화방 사이트에 방문,대화방의 이상 유무를 확인한다.

또 각 대화방마다 인터넷 초보자를 위한 자세한 설명과 자체 평가가 있다. 골드스핀닷컴(www.goldspin.com)게임을 이용한 경품지급 사이트.

무료 회원에 가입해 각종 광고로 만든 게임을 즐기면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업체에는 이벤트나 광고용 솔루션을 임대해준다. 퀴즈형 복권형 슬롯머신형 서치형 등의 광고 게임들이 있으며 연령대별 퀴즈 게임도 인기다.

회원 스스로 배너광고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경품도 자신이 선택한다는 점이 특징.

2달마다 최다 방문객 등을 선정,50명에게 노트북 MP3 오디오 등을 지급한다. 물물교환 코너에서는 회원들끼리 자신의 소장품을 교환할 수도 있다.

NTV(www.ntv.co.kr)대중음악 포털사이트.

대중음악과 관련된 각종 소식과 가수 음반 인디음악 등을 소개해준다.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아이비 메가박스 뿐만 아니라 해외음반 및 국내음반,인디음반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 주크박스 코너가 있다.

이밖에 동영상 인터뷰,홍종호 감독과 뮤직 비디오 Q&A,외국 현장스케치,홍종호의 뮤직비디오 갤러리,신해철 에세이,기획리포트,인디클럽,동호회 등이 있다.

세일투데이(www.saletoday.co.kr)세일전문 쇼핑몰.

소프트웨어에서 식품까지 9개 카테고리에 대한 알뜰구매 정보를 제공한다.

검색창을 통해 상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상세정보도 얻을 수 있다.

주문배송코너에서는 구매내역,주문 및 배송 현황 등을 볼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직접 세일정보를 제공해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이밖에 백화점이나 할인점 등의 세일정보와 이색쇼핑사이트,은행.보험.부동산 안내,직거래 장터 등이 마련돼 있다.

위클릭(www.weclick.co.kr)문화예술 웹진.

음악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만화 연극 등 문화 예술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캐릭터 음악 등의 심층분석,신작 소개,추천 코너,동호회,자료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음악코너는 락 재즈 힙합 테크노 등의 장르로 나뉘어 추천음악 등 다양한 정보를 주고 있다.

이밖에 자료 공유,신청곡,추천곡,신보 및 신인 소개,음악기기 교환 코너 등이 있으며 인터뷰와 각종 행사소개도 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