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주류 클라우드, 올해 모델도 AOA설현…"재계약 완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AOA 설현이 롯데주류 클라우드 모델로 올해도 활동한다. (자료 = 롯데주류)
    걸그룹 AOA 설현이 롯데주류 클라우드 모델로 올해도 활동한다. (자료 = 롯데주류)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AOA 설현과 계약 연장을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설현 특유의 밝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클라우드'로 전달코자 하는 '영(Young) 프리미엄 맥주'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고 봤다. 다양한 활동으로 '클라우드' 브랜드를 높이는 데도 효과가 있었다는 판단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설현은 작년부터 밝고 젊은 이미지까지 표현해 준 좋은 모델"이라며 "올해도 설현과 함께 CF와 포스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는 2014년 클라우드 제품 출시 때 여성 배우 전지현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차별화를 뒀다. 기존의 맥주광고 시장에선 남성모델이 주를 이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원전 돌려 번 돈 '1.3조'…태양광에 다 퍼준 기막힌 사연은?

      국내 최대 발전 공기업이자 원자력 발전소 운영사인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원전 대신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공급 의무를 채우느라 천문학적 비용을 지출했던 '정책적 모순'이 해소될 여지가 생겼다. 한수...

    2. 2

      최태원 "한·일, 에너지 공동구매 및 의료시스템 공유 필요"

      “에너지 의존도가 높은 한일 양국이 공동으로 에너지를 구매하고, 저출산·고령화에 대응하는 의료시스템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EU 솅겐조약처럼 여권 없는 상호 왕래도 좋은 방안”최태원...

    3. 3

      스타강사 정승제와 '몰입의 공식' 배워볼까?

      "스타 수학강사 정승제와 함께 '몰입의 공식', '성장의 공식' 배워볼까?"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신학기를 맞아 국내 대표 수학강사 정승제를 앰버서더로 학생방 신규 캠페인을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