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기업 휴젤파마, 배우 주상욱 찾기 이벤트 나서
바이오 기업 휴젤파마(대표 송성근)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사 상품광고 모델인 주상욱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주상욱이 등장하는 더채움 광고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amthechaeum)에 10월 4일까지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는 휴젤파마의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PPP스틱과 PP크림을, 50명에게는 아이스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상욱이 등장하는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 광고는 강남역 CGV 건물 옥외 광고, CGV 영화관(구로, 상암, 신촌 아트레온, 동탄, 부천, 천안 펜타포트, 평택, 오리, 센텀시티, 대구스타디움) 전층 여자화장실, 에스테틱 병의원 또는 TV, 신문, 잡지 등의 매체를 통해서 볼 수 있다.

휴젤파마 마케팅 담당자 최유리 PM은 “필러 더채움의 페이스북을 통해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주상욱 찾기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은 서울대, 카이스트 출신의 박사들이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우리 몸 안에 존재하는 성분인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술 후 부기를 유발하는 Free HA가 포함되어있지 않아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꼽힌다. 지난 5월 선보인 더채움 프리미엄의 경우에는 리도케인이라는 국소마취제가 포함돼 시술 시 통증을 최소화하는 효능을 보인다.

김호영 한경닷컴 기자 ent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