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해외신상에 관심을 갖는 젊은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해외브랜드 전문 쇼핑몰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키지몰은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의류브랜드의 공식딜러로 시작해, 현재 직접 미국현지에서 직접 제품을 사입하여 판매하는 병행수입업으로 전환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사는 미국 뉴저지에 사업자를 별도로 내고, 현지에서 꼼꼼히 바잉한 제품들을 정식 수입통관을 거쳐 국내의 일부 로드샵에도 납품을 하고 있다.

당사가 옷을 선택하는 첫 번째 기준은 미국현지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젋은 층에 어필하는 브랜드를 엄선하는 것이다. 현재는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토리버치, 코치 등의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해외 구매대행에서 겪고 있는 큰 문제는 현지 품절로 인한 구매취소다. 이에 당사는 소비자불만을 없애기 위해 회사의 선구매 후배송을 경영원칙으로 삼고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공급하는 가격경쟁력도 갖추고 있다.

당사에서는 남성의류, 여성의류, 키즈&베이비의류 외에도 가방 및 신발, 액세서리 등 여러 카테고리별 상품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폴로 등의 브랜드 상품이 여름 세일품목에 올라 알뜰 쇼핑족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F/W시즌에 대비하여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후드와 스웨트팬츠 신상 입고를 시작했다. 아베크롬비 성인제품의 인기를 몰아 하반기부터 아베크롬비 키즈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계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키지몰 득템전은 순수한 적립금만으로도 도난방지택이 없어진 상품 등을 모아 옷을 공짜로 득템할 수 있는 찬스코너로 각광받고 있다.

당사의 박병업 대표는 "병행수입이 허용된지도 벌써 10여년의 세월이 지나 병행수입 허용 이전 브랜드들의 독점적 지위가 어느 정도 해소된 시점에서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과 소비자의 선택의 기회를 확장 시키는데 일조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평일 3시 이전 주문 상품은 당일 발송되며,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이 가품일 경우에는 500% 보상제라는 파격적인 조건도 내걸었다. 이와 더불어 가짜 브랜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정품구별법 등의 컨텐츠 측면이나 게시판운영, 정보공개 등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