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니콜, 건국대 수의학과 합격…중간고사에 '눈물범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카라 니콜이 우여곡절 끝에 대학생이 됐다.

    케이블 Mnet '연예인 대학가기 니콜편'을 통해 대학생되기에 도전한 니콜은 최근 건국대 수의학과에 재도전해 끝내 합격했다.

    니콜은 수십 종류의 개와 고양이에 대해 면면히 공부를 하고 진심어린 열의를 보여 학과장 등 면접위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프로그램 타이틀도 '연예인 대학가기 니콜편'에서 '유쾌한 니콜의 수의학개론'으로 변경된다.

    제작 관계자는 "니콜의 입학조건에는 '학업 도중 언제라도 평가가 우수하지 못할 경우 공부를 중단시킬 수도 있다'는 단서가 붙어 있다"면서 "앞으로 험난한 캠퍼스 라이프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19일 방송분에서는 니콜의 대학 입학 도전기와 풋풋한 캠퍼스 생활, 그리고 처음 치른 중간고사에서 눈물을 떨꾼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법 도박' 신정환, 광고모델 근황 전하더니…탁재훈 만난다

      불법 도박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8년 만에 탁재훈과 만난다.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앞서 한 차례 촬영에 나...

    2. 2

      신화 이민우 득녀 "소중한 아이 만나…가장으로 최선을 다할 것"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지난 8일 득녀했다.9일 이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다"고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 하면서 너무나...

    3. 3

      서유리, '벗방' 오명 씌운 악플러 특정 "수백명 기소·처벌"

      방송인 서유리가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는 허위 사실과 악성 비방에 대해 "익명 뒤에 숨어 타인의 삶을 훼손하는 범죄 행위에는 어떤 선처도 없다"며 법적 대응 의지를 재확인했다.서유리는 9일 공개한 장문의 입장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