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런 6월! 가족, 연인, 친구와 일자산을 걷자!

Love My Body 건강걷기대회, 6월 27일 아침 일자산에서 열려…


한국경제신문과 강동구청 주최하고 한경닷컴이 주관하는 Love My Body 건강걷기대회가 오는 6월 27일 (토) 오전 7시 30분, 강동구 일자산에서 열린다.

이번 걷기대회는 싱그러운 산림 속에서 걷기 좋은 코스로 인정받고 있는 강동구 일자산의 산책코스를 따라 걷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강동 구민들의 태권도 시범 및 사물놀이 등 다양한 공연도 즐기고 강동구보건소와 365mc 비만클리닉에서 진행하는 건강검진 및 비만도 측정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강동구와 환경재단 기후변화센터의 “Stop CO2"협약체결식과 공동실천선언이 있을 예정이며 폐휴대폰을 수거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걷기대회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 부채를 증정하고 물과 간단한 간식이 제공된다. 선풍기 80대와 자전거 5대 다이어트 다이어리 50권을 경품추첨을 통해 드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핸드폰으로 발송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의 집결지는 일자산 잔디공원이며 걷기 코스는 일자산 잔디공원을 출발하여 해맞이 광장과 허브공원을 돌아 다시 잔디공원으로 돌아오는 코스이다. 일자산의 산책로는 곳곳에 테마공원들이 조성되어 있고 숲이 좋아 강동구민의 휴식처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Love My Body 건강걷기대회는 3월, 6월, 9월, 1년에 3번의 걷기행사로 구성되며 서울시의 각 구청을 돌아가며 각 구의 가장 걷기 좋은 코스를 함께 걷게 된다. 올해는 3월 남산 산책로, 6월 강동구의 일자산 걷기 이후 9월 송파구의 올림픽공원과 성내천으로 예정되어 있다.

행사관련 자세한 안내 및 사전신청은 러브마이바디 (www.lovemybody.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