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이탈리아 (사진=유로 2016 트위터)


독일 이탈리아전 예상 라인업이 공개됐다.

2일 축구 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에 독일 이탈리아전을 앞두고 독일과 이탈리아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요하임 뢰브 독일 감독은 이탈리아를 상대로 4-2-3-1 포메이션을 꺼내 들 예정이다. 최전방에 마리오 고메스(베식타스)가 나서고 2선 공격진에 뮐러(바이에른 뮌헨), 율리안 드락슬러(볼프스부르크), 메수트 외질(아스날)이 후방 공격을 맡는다.

중앙 미드필드에는 사미르 케디라(유벤투스)와 토니 크로스(레알 마드리드)가 호흡을 맞춘다. 포백 수비진에는 조슈아 키미히, 제롬 보아텡, 마츠 훔멜스(이상 바이에른 뮌헨), 요나스 헥토르(쾰른)이 출전하고 골문은 마누엘 노이어(바이에른 뮌헨)이 지킨다.

안토니오 콩테 이탈리아 감독은 3-5-2 포메이션을 꺼내 든다. 투톱 공격에 그라차노 펠레(사우스햄튼)와 에데르(인터 밀란)가 출전하고 미드필드에는 마르코 파롤로(라치오), 마티아 데 실리오(AC 밀란), 스테파노 스투라로(유벤투스), 엠마누엘레 자케리니(볼로냐 FC), 알레산드로 플로렌치(AS 로마)가 나선다.

쓰리백 수비에는 지오르지오 키엘리니, 레오나르도 보누치, 안드레아 바르찰리(이상 유벤투스)가 출전하고 골문은 잔루이지 부폰(유벤투스) 키퍼가 지킨다. 

한편 독일 이탈리아전은 MBC, MBC SPORTS+2, iMBC, 아프리카TV에서 중계된다.

신현정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