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굴찜 먹다 발견한 커다란 진주…"행운의 징조 되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굴 껍데기 열자 1.3cm 진주 나타나
    "다 같이 행운을 받았으면 좋겠어"
    굴찜 먹다 발견한 커다란 진주…"행운의 징조 되길"
    국내 한 부부가 굴을 삶아 먹다 커다란 진주를 발견하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경상남도 창원시에 사는 52살 곽인숙씨는 지난 16일 오후 8시쯤 남편과 마산어시장에서 사온 석화로 굴찜을 해먹다 지름 1.3cm의 진주를 발견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는 "우연히 저녁 메뉴를 굴찜으로 선택하게 됐는데, 신기하게도 음식을 먹다 진주를 발견했다"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힘들었던 집안의 사업이 다시 활기를 찾고 가족들이 행복한 한 해를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남편과 둘이 70개 정도 되는 굴찜을 하나하나 까먹던 중 무심코 집은 한 석화의 껍질을 벌리자 진주가 나타났다"며 "둥근 모양의 하얀 바탕에 보라색이 섞여 있어 이쁘고 신비했다"고 말했다.
    굴찜 먹다 발견한 커다란 진주…"행운의 징조 되길"
    그는 "석화 속의 진주를 보고 단순히 신기하기도 하고 행운의 징조라고 생각했다"면서 "요즘 모두가 코로나로 힘든 새해를 맞이하니까 이런 거 보면서 다 같이 행운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실련, 대선유권자본부 발족…"공약 평가·후보 검증"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은 17일 제20대 대통령선거 유권자운동본부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경실련은 이날 서울 종로구 경실련 강당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정당의 후보자가 중심이 아니라 주권자가 주도하는 정책선거 운동...

    2. 2

      현대重그룹, 새해 첫 단체헌혈로 ‘생명 나눔’ 앞장

      현대중공업그룹은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함께 17~21일 5일간 현대중공업 울산 본사에서 실시 중인 ‘2022년 1분기 단체헌혈’에 그룹 임직원 400여명이 동참한다고 17일 밝혔다.새해 첫 ...

    3. 3

      1주간 오미크론 2천679명 급증, 검출률 27%…"이번주말 우세종"

      국내 누적 5천30명…직전주에 비해 신규감염 2.6배 증가해외유입 확진자 94.7%가 오미크론…팍스로비드는 총 39명 투약국내에서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일주일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